감사 행정서비스 이행기준

2013/03/22 | 781 views | 0 Comments| 콘텐츠 프린트

감사담당 행정서비스 이행기준

  • 우리시 소속 공무원이 민원을 대함에 있어 불친절하거나 민원처리에 부당함을 느끼신 경우 민원을 상시 접수하겠습니다.
  • 진정민원을 제기한 시민의 신원과 진정내용에 관한 비밀을 보장하고, 해당민원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월 1회 이상 민원처리 사항을 점검하여 지체 없이 이를 시정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위법, 부당한 행정처분 등에 의한 권익침해를 신속, 간편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행정절차 등을 모르는 시민에게 적절한 민원처리 절차를 상세히 안내 하고 친절히 상담하겠습니다.

서비스별 상담창구

서비스명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
진정·고충민원 접수 청 렴 팀
시민고충담당관
310-2041~3
310-3653~7
310-2800
310-2820
담당부서
민원지적과
담당자
정회선
연락처
031-310-2351

2013/03/22 | 781 views | 0 Comments| 콘텐츠 프린트

최근 댓글

  • 민원지적과 2018/05/28

    시흥시 토요여권민원실은 2017.3월부터 미운영됩니다. 매주 목요일 18:00~21:00 야간 여권민원실만 운영

  • 생명농업기술센터 2017/08/07

    공시공고란에 신청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-교육담당자 진미옥 : 알림광장>공시공고란>와인교실반 검색>신청서양식

  • 생명농업기술센터 2017/01/18

    공시공고란에 신청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-인력육성팀 진미옥 : 알림광장>공시공고란>전통장담그기행사 검색>신청서양식

시흥토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