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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HEUNG CITY 종합민원

처리사례

시민호민관 처리사례 이용 안내

  • 시민호민관은 행정기관의 위법, 부당한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해 시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시민에게 불편을 주는 고충민원을 신속, 간편하게 처리해 드립니다. (☎ 031-310-2046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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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 시민호민관 고충민원 사례집(좌충우돌 행정극복기) PDF 파일 김광범 2019-11-29 91
166 [조정중재] ○○○○○병원 업무정지 행정처분 부당 시민고충담당관 2018-10-01 224
165 [의견표명] 도시계획 장기미집행시설 해제 요구 시민고충담당관 2018-09-21 383
164 [조정중재] 특별관리지역 내 불공평한 단속 불만 시민고충담당관 2018-04-30 286
163 [의견표명] 어린이집 변경인가(증원) 승인 요구 시민고충담당관 2018-04-30 311
162 [조정중재] 사유지 내 매설된 하수로관로 이설 요구 시민고충담당관 2018-04-30 395
161 [조정중재] 이행강제금 납부 유예기간 연장 요청 시민고충담당관 2018-04-30 329
160 [조정중재] ○○○동 ○○○ 거리축제 운영 관련 부당 시민고충담당관 2018-04-26 216
159 [조정중재] 골재채취업 주기적신고 보완요구 부당 시민고충담당관 2018-04-26 337
158 [제도개선] 어린이집 소재지 변경인가 반려 부당 시민고충담당관 2018-02-02 464
157 [의견표명] 소하천구역 지정으로 인한 재산권 침해 시민고충담당관 2018-02-02 59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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