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행동 행정팀 |
동장 |
유** |
031-310-4390 |
은행동 업무 총괄 |
은행동 행정팀 |
사무장 |
나** |
031-310-4391 |
- 동 행정사무 총괄 - 유관단체 총괄 - 주민자치활성화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4395 |
농단협, 농촌지도자 육성 및 관리, 4-H시흥시본부 육성, 농업인단체 공동학습포 운영등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4393 |
총무, 선거, 보안, 성과평가관리, 우리동네 변호사, 담당관(시민고충, 미래전략, 감사), 행정국, 단체관리(통장협의회, 자율방범대)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고** |
031-310-4392 |
주민자치센터 운영 관리, 마을축제 지원 단체관리(주민자치회, 바르게살기위원회)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문** |
031-310-4396 |
- 재난, 골목자치활성화, 동장신문고, 단체관리(새마을) - 안전교통국(차량등록사업소), 환경국, 공원녹지국, 도시주택국, 균형발전국, 맑은물사업소, 보건소 - 공용차량 관리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임** |
031-310-4401 |
민방위,농업기술센터,홍보담당관,정보통신,보건소,단체관리(자원봉사단,청소년지도협의회)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조** |
031-310-3688 |
예산, 회계, 공유재산, 청사관리, 사회복무요원관리, 경제국, 문화체육관광국, 평생교육원, 단체관리(체육회), 통합민원 업무대직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고** |
031-310-3687 |
통합민원, 주민등록증, 어디서나민원, 보조금24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4394 |
- 통합민원 - 가족관계 - 산후조리비 - 주민전산 - 임대차신고제 - 취학 |
은행동 행정팀 |
주무관 |
오** |
031-310-4397 |
- 통합민원 - 인감 - 본인서명사실확인제 - 공공아이핀 |
은행동 행정팀 |
|
채** |
031-310-4413 |
청사방호 및 질서유지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팀장 |
홍** |
031-310-3682 |
- 복지행정팀 총괄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양** |
031-310-4407 |
국민기초, 차상위 상담 및 신청, 푸드뱅크,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이** |
031-310-3683 |
- 긴급복지지원, 사회보장 급여 상담(부), 국민기초 보조 - 양곡, 종량제 봉투 - 의료급여 연장승인, 근로능력 평가 등 - 시흥형 주거복지(주거비, 긴급임시주택 등) - 노인회(경로당) 지원, 청소년 생활장학금 등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방** |
031-310-3685 |
- 장애인복지(장애인등록, 장애인연금·수당, 활동지원, 장애인자동차표지, 중증장애인냉난방비, 발달재활서비스 등) - 바우처(스포츠, 에너지) - 각종 감면신청(이동통신, 전기, 도시가스, 상하수도 등) - 장애인 보조인력 관리 -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 신청 접수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지** |
031-310-3686 |
- 아동복지(보육료 및 아이돌봄서비스 등) - 바우처(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등) - 자산형성지원사업 - 다문화가족지원 - 위기청소년특별지원 및 청소년생활장학금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임** |
031-310-3684 |
- 노인복지(기초연금, 효도수당, 월동난방비, 응급안전안심서비스, 노인맞춤돌봄서비스, 노인일자리 등) - 보훈(보훈명예수당, 명패 등) - 영구(전세)임대주택 - 문화누리카드 발급 및 관리 - 복지폰 등 공용물품 관리 |
은행동 맞춤형복지팀 |
팀장 |
백** |
031-310-4409 |
은행동 맞춤형 복지업무총괄 |
은행동 맞춤형복지팀 |
주무관 |
이** |
031-310-3689 |
-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(특화사업 등) - 마을건강복지계획 수립 및 추진 - 동 인적안전망 활성화(명예사회복지공무원 등) - 후원금 관리 - 동 행정평가(사회복지서비스) 총괄 - 시흥돌봄SOS센터 대상자 발굴 및 지원 ○ 물품(복지업무용 휴대폰, 차량) 관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