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행동 |
동장 |
강** |
031-310-4390 |
- 은행동 업무 총괄 |
은행동 |
사무장 |
나** |
031-310-4391 |
- 동 행정사무 총괄 - 유관단체 총괄 - 주민자치활성화 |
은행동 |
주무관 |
이** |
031-310-4393 |
- 총무, 선거, 보안, 담당관 - 행정국, 성과평가관리(동장예찰활동), - 단체관리(통장협의회, 자율방범대) |
은행동 |
주무관 |
고** |
031-310-3688 |
- 예산,회계,공유재산, 청사관리, 공용차량 - 경제국, 통합민원 업무대직 - 단체관리(체육회, 바르게살기위원회) |
은행동 |
주무관 |
문** |
031-310-4396 |
- 재난, 골목자치활성화, 동장신문고 - 안전교통국(차량등록사업소), 환경국, 도시주택국, 도시균형개발사업단, 맑은물사업소 - 단체관리(청소년지도협의회) |
은행동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4392 |
- 주민자치회 운영 지원 - 주민자치(마을공동체) 사업 및 실적관리 - 자치계획형 주민참여예산사업 관리 - 단체관리(주민자치회, 자원봉사지원단) |
은행동 |
주무관 |
홍** |
031-310-4401 |
민방위, 농업기술센터(농지), 평생교육원, 정보통신, 사회복무요원관리, 홍보담당관, 통합민원 업무대직,단체관리(새마을) |
은행동 |
주무관 |
임** |
031-310-4398 |
통합민원, 전입정정, 주택임대차 신고제, 거주불명등록 |
은행동 |
주무관 |
조** |
031-310-3687 |
-통합민원 -세외수입 |
은행동 |
주무관 |
임** |
031-310-4394 |
- 통합민원 - 가족관계(분만지원금) - 취학 - 아기주민등록증 - 주민전산(선거) |
은행동 |
주무관 |
오** |
031-310-4397 |
- 통합민원 - 인감 - 본인서명사실확인제 - 공공아이핀 |
은행동 |
공무직 |
문** |
031-310-4406 |
- 청사관리 |
은행동 |
|
채** |
031-310-4413 |
- 청사방호 - 질서유지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팀장 |
홍** |
031-310-3682 |
- 복지행정팀 총괄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양** |
031-310-4407 |
국민기초, 차상위 상담 및 신청, 푸드뱅크,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윤** |
031-310-3683 |
- 긴급복지지원, 사회보장 급여 상담(부), 국민기초 보조 - 양곡, 종량제 봉투 - 의료급여 연장승인, 근로능력 평가 등 - 시흥형 주거복지(주거비, 긴급임시주택 등) - 노인회(경로당) 지원, 청소년 생활장학금 등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지** |
031-310-3686 |
- 아동복지 - 다문화, 청소년생활장학금 등 - 바우처(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등) - 자산형성지원사업 - 저소득층에너지효율개선사업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홍** |
031-310-3684 |
- 노인복지(기초연금, 효도수당, 월동난방비, 응급안전안심서비스, 노인맞춤돌봄서비스, 노인일자리 등) - 보훈(보훈명예수당, 명패 등) - 영구(전세)임대주택 - 문화누리카드 발급 및 관리 - 복지폰 등 공용물품 관리 |
은행동 복지행정팀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3685 |
- 장애인복지(장애인등록, 장애인연금·수당, 활동지원, 장애인자동차표지, 중증장애인냉난방비, 발달재활서비스 등) - 바우처(스포츠, 에너지) - 각종 감면신청(이동통신, 전기, 도시가스, 상하수도 등) - 장애인 보조인력 관리 |
은행동 맞춤형복지팀 |
팀장 |
최** |
031-310-4409 |
- 맞춤형복지팀 업무 총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