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SIHEUNG CITY 시흥소개

직원 업무 안내

현재 페이지 1 / 전체 페이지 1

직원 목록을 부서, 직위, 이름, 전화번호, 업무 내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.
부서 직위 이름 전화번호 업무 내용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 백종은 031-310-2046 시민호민관
시민고충담당관 담당관 김도영 031-310-3650 시민고충담당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 신상운 031-310-3669 납세자보호관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팀장 고영란 031-310-3651 - 행정조정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최은아 031-310-3652 - 직소민원 접수 및 처리 (정왕권)
- 공공갈등관리 업무 추진 (위원회 운영 등)
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안준환 031-310-3653 - 직소, 고충, 다수인민원 처리(배곧,월곶,연성,능곡,장곡권역) - 주택,건축분야별 고충,직소민원 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윤효진 031-310-3655 - 직소민원 접수 및 처리(신현,목감,매화 권역)
- 시장실 방문 및 전화 민원 응대
- 업무추진사항 기관장 보고
- 청원제도 운영
(청원심의회 구성·운영 및 운영규정 관리 등)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엄소희 031-310-3654 - 직소,고충,다수인민원 처리(대야,신천,은행 권역)
- 찾아가는 현장 방문 추진
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장히라 031-310-3656 - 서무 및 보안
- 회계 및 예산
-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임혜성 031-310-3657 - 직소, 고충, 다수인민원 처리 (군자, 과림 권역)
- 공공갈등관리 업무추진 (공공갈등관리 직원 역량 강화)
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팀장 임정훈 031-310-3660 현장대응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김두현 031-310-3661 현장대응 업무관리, 민원처리기동반 관리, 신년인사회 등 주민건의사항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이혜연 031-310-2104 현장대응 기동반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팀장 이상헌 031-310-3665 SNS민원센터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정윤희 031-310-3666 ○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
- 주간/월간보고, 기관장 보고 등
-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기한 관리
(민원서비스 종합평가지표)
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
- 유선민원 접수 및 지정
○ 민원정보분석시스템 운영 및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정동욱 031-310-3667 ○ 챗봇시스템 운영 및 고도화
- 시스템 고도화, 협업부서 운영 등
○ 정보화사업 성과평가 관리
○ SNS 민원 부서지정, 민원처리결과 게시
- 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 등
○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조수현 031-310-3663 ○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
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
- 국민신문고 민원 만족도 관리 (민원서비스 종합평가지표)
- 유선민원 접수 및 지정
○ 당직민원 분류
○ SNS 민원처리 기간제 근로자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팀장 윤금숙 031-310-2047 호민관지원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김지윤 031-310-2049 - 고충민원 법률검토 및 사건조사
- 고충민원 취약분야 기획/직권조사 사안 발굴 빛 조사
- 자치법규 및 행정소송/심판사례 분석, 고충민원 처리사례 분석 등
- 불합리한 행정제도 개선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백승민 031-310-2048 - 고충민원 상담 접수 등 사건조사 및 처리
- 고충민원 안내·상담 및 민원사항 처리실태 확인·지도
- 시민무료법률상담실 운영
- 시민호민관 제도 홍보
1
페이지 만족도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