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민고충담당관 |
호민관 |
백종은 |
031-310-2046 |
시민호민관 |
시민고충담당관 |
담당관 |
김도영 |
031-310-3650 |
시민고충담당관 업무 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|
|
신상운 |
031-310-3669 |
납세자보호관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팀장 |
고영란 |
031-310-3651 |
- 행정조정팀 업무 총괄
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|
최은아 |
031-310-3652 |
- 직소민원 접수 및 처리 (정왕권) - 공공갈등관리 업무 추진 (위원회 운영 등) 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|
안준환 |
031-310-3653 |
- 직소, 고충, 다수인민원 처리(배곧,월곶,연성,능곡,장곡권역) - 주택,건축분야별 고충,직소민원 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|
윤효진 |
031-310-3655 |
- 직소민원 접수 및 처리(신현,목감,매화 권역) - 시장실 방문 및 전화 민원 응대 - 업무추진사항 기관장 보고 - 청원제도 운영 (청원심의회 구성·운영 및 운영규정 관리 등)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|
엄소희 |
031-310-3654 |
- 직소,고충,다수인민원 처리(대야,신천,은행 권역) - 찾아가는 현장 방문 추진 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|
장히라 |
031-310-3656 |
- 서무 및 보안 - 회계 및 예산 -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|
임혜성 |
031-310-3657 |
- 직소, 고충, 다수인민원 처리 (군자, 과림 권역) - 공공갈등관리 업무추진 (공공갈등관리 직원 역량 강화) - 시장실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 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팀장 |
임정훈 |
031-310-3660 |
현장대응팀 업무 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|
김두현 |
031-310-3661 |
현장대응 업무관리, 민원처리기동반 관리, 신년인사회 등 주민건의사항 관리 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|
이혜연 |
031-310-2104 |
현장대응 기동반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팀장 |
이상헌 |
031-310-3665 |
SNS민원센터 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|
정윤희 |
031-310-3666 |
○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 - 주간/월간보고, 기관장 보고 등 -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기한 관리 (민원서비스 종합평가지표) 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- 유선민원 접수 및 지정 ○ 민원정보분석시스템 운영 및 관리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|
정동욱 |
031-310-3667 |
○ 챗봇시스템 운영 및 고도화 - 시스템 고도화, 협업부서 운영 등 ○ 정보화사업 성과평가 관리 ○ SNS 민원 부서지정, 민원처리결과 게시 - 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 등 ○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 관리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|
조수현 |
031-310-3663 |
○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 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- 국민신문고 민원 만족도 관리 (민원서비스 종합평가지표) - 유선민원 접수 및 지정 ○ 당직민원 분류 ○ SNS 민원처리 기간제 근로자 관리 |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지원팀 |
팀장 |
윤금숙 |
031-310-2047 |
호민관지원팀 업무 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지원팀 |
|
김지윤 |
031-310-2049 |
- 고충민원 법률검토 및 사건조사 - 고충민원 취약분야 기획/직권조사 사안 발굴 빛 조사 - 자치법규 및 행정소송/심판사례 분석, 고충민원 처리사례 분석 등 - 불합리한 행정제도 개선 |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지원팀 |
|
백승민 |
031-310-2048 |
- 고충민원 상담 접수 등 사건조사 및 처리 - 고충민원 안내·상담 및 민원사항 처리실태 확인·지도 - 시민무료법률상담실 운영 - 시민호민관 제도 홍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