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SIHEUNG CITY 시흥소개

직원 업무 안내

현재 페이지 1 / 전체 페이지 1

직원 목록을 부서, 직위, 이름, 전화번호, 업무 내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.
부서 직위 이름 전화번호 업무 내용
시민고충담당관 담당관 지재익 031-310-3650 시민고충담당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 신상운 031-310-3669 지방세 관련 고충민원처리, 세무조사 및 체납처리 사항, 납세자권리보호 사항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팀장 김도영 031-310-3651 행정조정팀 업무 총괄 추진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최은아 031-310-3652 직소 및 고충민원(군자,정왕 권역)처리
공공갈등관리 업무추진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방승현 031-310-3653 직소 및 고충민원(능곡,연성,장곡,목감,신현) 처리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황준화 031-310-3654 직소, 고충, 다수인민원(대야, 신천, 은행, 매화, 과림 권역)처리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엄소희 031-310-3655 회계 및 예산, 유선 및 방문 직소민원 처리, 민원처리에 관한 유기적 협업관리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장히라 031-310-3656 서무 및 보안, 갈등과제 관리, 유선 및 방문 직소민원 처리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임혜성 031-310-3657 직소, 고충, 다수인민원(배곧, 월곶 권역)처리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팀장 고영란 031-310-3660 현장대응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김광범 031-310-3661 현장대응 관리, 현장대응기동반 관리 등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이혜연 031-310-2104 현장대응 기동반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팀장 이상헌 031-310-3665 SNS민원센터 총괄, 민원응대 챗봇시스템 구축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김영임 031-310-3667 ○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
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
-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기한 관리
(민원서비스종합평가지표)
- 유선민원 접수 및 지정
○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관리
○ 당직민원 분류
○ SNS 민원처리 기간제근로자 근태 및
급여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정윤희 031-310-3666 ○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
-주간보고,시장님티타임 등
-국민신문고 민원 분류
-유선민원 접수 및 지정
○민원정보분석시스템 운영 및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정동욱 031-310-3663 ○ 챗봇시스템 운영 및 관리
- 협업부서 회의주관, 의견수렴 등
○ 정보화사업 성과평가 관리
○ SNS 민원 부서지정, 민원처리결과 게시
- 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 등
○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팀장 민순주 031-310-2047 호민관지원팀 업무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김지윤 0313102049 - 고충민원 상담 및 사건조사
- 고충민원 취약분야 기획/직권조사 사안 발굴 빛 조사
- 자치법규 및 행정소송/심판사례 분석, 고충민원 처리사례 분석 등
- 불합리한 행정제도 개선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윤효진 031-310-2048 고충민원(위법/부당한 행정처분 전제) 사건조사 및 처리,
시민무료법률상담실 운영,
시민호민관 제도 홍보
1
페이지 만족도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