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민고충담당관 |
담당관 |
권** |
031-310-3650 |
- 시민고충담당관 업무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팀장 |
신** |
031-310-3651 |
- 행정조정팀 업무 총괄 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 총괄 - 민원처리 관련 부서간 업무협조 조정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책임관 |
임** |
031-310-3652 |
- 신년인사회 건의사항 총괄 -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(정)/국민권익위 소관 - 직소민원 처리사항 보고 - 기타 민원 상담 및 처리(대야·신천·은행동)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책임관 |
윤** |
031-310-3655 |
- 갈등예방 및 해결 사무(공공갈등 종합계획, 공공갈등관리심의위원회, 사전진단, 직원 교육 등) 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목감,연성,능곡동) - 310-2001 대표번호 상담 및 처리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3653 |
- 청원제도 운영(청원심의회 구성,운영 등) - 주택,건축 분야 민원 상담 및 처리 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배곧1,2동,거북섬동)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주무관 |
신** |
031-310-3656 |
-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(부) / 국민권익위 소관 - 직소 및 다수인 민원처리 현황 보고(월 1회) - 부서 성과과제 관리 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과림,매화,신현동)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주무관 |
박** |
031-310-3657 |
- 예산 및 회계 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월곶,정왕본동, 정왕1,2,3,4동) |
시민고충담당관 행정조정팀 |
주무관 |
배** |
031-310-3654 |
- 서무 및 보안 - 동장신문고 운영 및 총괄 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장곡, 군자동) 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팀장 |
김** |
031-310-3660 |
- 현장대응팀 업무 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주무관 |
소** |
031-310-3661 |
- 현장대응 업무관리 - 현장대응 민원처리기동반 채용 및 관리 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|
전** |
|
|
시민고충담당관 현장대응팀 |
|
오** |
|
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팀장 |
이** |
031-310-3665 |
- SNS민원센터팀 업무 총괄 - 전자민원 사전 조정 주관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주무관 |
이** |
031-310-3666 |
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및 지정 - 챗봇시스템 운영 및 관리 · 챗봇서비스 홍보 및 민원 데이터 관리 · 협업부서 운영 등 - 정보화사업 성과평가 관리 - 민원정보분석시스템 관리 - SNS 민원관리(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) -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 관리 - SNS 민원처리 기간제근로자 관리 - 비대면 민원 서비스 발굴 공모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주무관 |
윤** |
031-310-3667 |
-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 · 민원처리기한 사전예고제 운영,관리 ·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 · 민원처리 우수부서 평가 추진 ·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및 지정 - 민원정보분석시스템 관리 - SNS 민원 관리 · 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 등 -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 관리 - SNS 민원처리 기간제근로자 관리 · 채용, 근태, 급여 등 |
시민고충담당관 SNS민원센터팀 |
|
윤** |
|
|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지원팀 |
호민관 |
백** |
031-310-2046 |
○시민호민관 |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지원팀 |
팀장 |
서** |
031-310-2047 |
- 호민관지원팀 업무 총괄 |
시민고충담당관 호민관지원팀 |
주무관 |
김** |
031-310-2048 |
- 고충민원 상담 접수 등 사건조사 및 처리 - 고충민원 안내·상담 및 민원사항 처리실태 확인·지도 - 시민무료법률상담실 운영 -시민호민관 제도 홍보 |
시민고충담당관 납세자보호관 |
납세자 보호관 |
이** |
031-310-3669 |
- 납세자보호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