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SIHEUNG CITY 시흥소개

업무안내

현재 페이지 1 / 전체 페이지 1

직원 목록을 부서, 직위, 이름, 전화번호, 업무 내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.
부서 직위 이름 전화번호 업무 내용
시민고충담당관 담당관 권** 031-310-3650 - 시민고충담당관 업무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팀장 신** 031-310-3651 - 행정조정팀 업무 총괄
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 총괄
- 민원처리 관련 부서간 업무협조 조정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책임관 임** 031-310-3652 - 신년인사회 건의사항 총괄
-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(정)/국민권익위 소관
- 직소민원 처리사항 보고
- 기타 민원 상담 및 처리(대야·신천·은행동)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책임관 윤** 031-310-3655 - 갈등예방 및 해결 사무(공공갈등 종합계획, 공공갈등관리심의위원회, 사전진단, 직원 교육 등)
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목감,연성,능곡동)
- 310-2001 대표번호 상담 및 처리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주무관 김** 031-310-3653 - 청원제도 운영(청원심의회 구성,운영 등)
- 주택,건축 분야 민원 상담 및 처리
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배곧1,2동,거북섬동)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주무관 신** 031-310-3656 -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(부) / 국민권익위 소관
- 직소 및 다수인 민원처리 현황 보고(월 1회)
- 부서 성과과제 관리
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과림,매화,신현동)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주무관 박** 031-310-3657 - 예산 및 회계
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월곶,정왕본동, 정왕1,2,3,4동)
시민고충담당관
행정조정팀
주무관 배** 031-310-3654 - 서무 및 보안
- 동장신문고 운영 및 총괄
- 직소민원 상담 및 처리(장곡, 군자동)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팀장 김** 031-310-3660 - 현장대응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주무관 소** 031-310-3661 - 현장대응 업무관리
- 현장대응 민원처리기동반 채용 및 관리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전**
시민고충담당관
현장대응팀
오**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팀장 이** 031-310-3665 - SNS민원센터팀 업무 총괄
- 전자민원 사전 조정 주관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주무관 이** 031-310-3666 -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및 지정
- 챗봇시스템 운영 및 관리
· 챗봇서비스 홍보 및 민원 데이터 관리
· 협업부서 운영 등
- 정보화사업 성과평가 관리
- 민원정보분석시스템 관리
- SNS 민원관리(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)
-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 관리
- SNS 민원처리 기간제근로자 관리
- 비대면 민원 서비스 발굴 공모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주무관 윤** 031-310-3667 - 국민신문고 민원 운영 및 관리
· 민원처리기한 사전예고제 운영,관리
·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관리
· 민원처리 우수부서 평가 추진
·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및 지정
- 민원정보분석시스템 관리
- SNS 민원 관리
· 페이스북, 블로그, 유튜브 등
- 홈페이지(자유게시판) 민원 관리
- SNS 민원처리 기간제근로자 관리
· 채용, 근태, 급여 등
시민고충담당관
SNS민원센터팀
윤**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호민관 백** 031-310-2046 ○시민호민관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팀장 서** 031-310-2047 - 호민관지원팀 업무 총괄
시민고충담당관
호민관지원팀
주무관 김** 031-310-2048 - 고충민원 상담 접수 등 사건조사 및 처리 - 고충민원 안내·상담 및 민원사항 처리실태 확인·지도 - 시민무료법률상담실 운영 -시민호민관 제도 홍보
시민고충담당관
납세자보호관
납세자 보호관 이** 031-310-3669 - 납세자보호관
1
페이지 만족도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