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과장 |
서전택 |
031-310-4310 |
○ 마을자치과 업무 총괄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사무장 |
신상백 |
031-310-3784 |
동 행정사무 총괄, 주민자치 총괄, 유관단체 및 공유재산관리 총괄, 주민참여예산사업 총괄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이정민 |
031-310-3785 |
총무, 보안, 선거지원, 지역동향관리, 통장협의회 마을축제추진위원회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이지현 |
031-310-3786 |
1. 주민자치 지원, 주민자치센터 관리, 주민자치 기간제 근로자 관리, 주민참여예산사업 2. 주민자치회(주민참여예산 분과 포함), 주민총회 3. 행정국(주민자치과), 평생교육원(평생학습과, 교육자치과, 중앙도서관)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이규리 |
031-310-3787 |
예산, 회계, 공유재산 관리, 기간제근로자(청사관리), 단체관리(청소년지도협의회,바르게살기위원회)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이기원 |
031-310-3789 |
재난, 환경, 골목자치활성화사업, 단체관리(자율방범대) 등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김지은 |
031-310-3788 |
동네변호사지원, 농림업, 민방위, 통합민원 대직, 자원봉사, 공공일자리사업, 체육행사, 외국인 주민지원, 단체관리(새마을부녀회, 체육회)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방혜정 |
031-310-4304 |
통합민원, 주민등록증, 주민전산(선거,취학), 전입세대열람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김찬규 |
031-310-4305 |
통합민원, 인감, 가족관계등록(출생, 사망), 외국인, 민원여권과 중 통합민원 관련 업무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오나영 |
031-310-4306 |
통합민원, 세외수입(용지마감, 읍면동마감), 거주불명, 청소년증, 정부24, 무인민원발급기 관리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강은수 |
031-310-4303 |
통합민원[전입(재등록),정정,확정일자,주택임대차 계약]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권광수 |
031-310-4302 |
청사방호 및 민원인 안내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|
|
오희숙 |
031-310-4301 |
전화교환업무 및 청사관리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복지행정팀 |
팀장 |
정봉선 |
031-310-2676 |
복지행정팀 업무 총괄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복지행정팀 |
|
조재나 |
031-310-2679 |
국민기초(생계, 의료, 주거, 교육, 장제, 해산, 자활, 의사무능력자 관리), 차상위(차상위계층확인, 차상위본인부담경감, 차상위자활, 한부모), 초중고교육비, 시흥형 주거지원, 정부양곡, 긴급복지, 푸드뱅크(정), 문화누리카드(부)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복지행정팀 |
|
최지영 |
031-310-2678 |
장애인(등록, 연금, 수당, 활동지원, 난방비), 아동(보육로, 아동수당, 유아학비, 아동급식 등), 요금감면(한전, 도시가스, 상하수도 등), 지역사회투자바우처사업, 코로나19생화지원금, 종량제봉투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복지행정팀 |
|
이주선 |
031-310-2677 |
노인복지(기초연금, 효도수당, 노인돌봄, 월동난방비, 노인일자리, 경로당, 동 노인회), 임대주택(영구/기존/매입 등),자산형성사업, 주거개선사업, 에너지복지(에너지바우처, 에너지효율개선), 보훈, 여성(용품지원 등), 다문화, 푸드뱅크(부), 문화누리카드(정)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맞춤형복지팀 |
팀장 |
이지연 |
031-310-3764 |
0 맞춤형복지팀 업무 총괄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맞춤형복지팀 |
|
김정수 |
031-310-3766 |
동 복지평가 및 실적관리, 통합사례관리 및 모니터링 상담,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연계, 자원발굴 및 관리 등 |
[대야동] 마을자치과 맞춤형복지팀 |
|
신선향 |
031-310-3767 |
돌봄SOS센터 운영, 동 인적 안전망(명예사회공무원, 희망울타리단 등) 운영, 통합사례관리,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 제공, 후원연계 대상자 및 선정관리, 동 복지평가 및 월별실적관리, 복지업무 취합/복지현황 통계자료/각종 업무보고(동장 현장예찰),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굴분과 운영 |